파워볼 홀 파워볼게임 줄타기 라이브스코어 베픽 인증된😍

파워볼 홀 파워볼게임 줄타기 라이브스코어 베픽 인증된😍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eos파워볼사이트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D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 분석 상으로 오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나올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이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 시켰는데, 다음회차에 언더나 오바가 확실하게 예상이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1.일반적으로 배팅을 했다면 각 회차에서의 가질수 있는 당첨확률은 50%로 동일합니다.

2.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3개중 적어도 2개 이상 맞출 확률은 0.25%입니다.

3.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모두 맞출 확률 또한 0.25%입니다.

2.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3개중 적어도 2개 이상 맞출 확률은 0.75%입니다.

3.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모두 맞출 확률 또한 0%입니다.

지금 제가 설명하는 파워볼사다리 게임은 동행복권에서 추첨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왜 확률이 다를까요?

바로 이부분이 핵심입니다.

생각해봐야될 경우의 수가 그리 많지 않으니까요.

자 그럼 이제 기존 50%의 확률에서 75%정도 까지 올랐으니 상대적으로 게임이 할만해지겠죠?

천만에요. 기존에 알고 계신분이나 해봤던 분들은 아마 여기까지 확률로의 배팅을 해오셨을 겁니다.

그래서 제 머리로는 아니지만 여기저기 도움을 받아서 결국 90프로 이상으로 끌어 올리게 됩니다.

어떻게 이제좀 만족할 만한 배팅이 되지 않겠습니까?^^

하나 확실한거는 90%이상 올라가게 되니 게임이 좀 할만 해 졌습니다.

파워사다리 수익이 상당히 증대 되었습니다.

파워볼 시스템 배팅 방법 은 머리 좋은분들은 무조건 돈벌어가는 시스템입니다.!

파워볼 A구간 [ 0.1.2 ] 배당 B-TIME 3.16

파워볼 D구간 [ 7.8.9 ] 배당 B-TIME 3.16 두 구간 각 단폴로 배팅

일반볼 구간E(66-78) 배당 3.19 두 구간 각 단폴로 배팅하시면 됩니다

파워볼 A구간 [ 0.1.2 ]

파워볼 A.D미적일경우 살짝 마틴 배팅하셔도 됩니다.

일반볼 구간E(66-78) 배당 3.19      

욕심만 안부리면 수익 무조건 나는구조입니다.

파워볼게임 은 어떤 파워볼사이트 든 규제가 별로 없습니다.

파워볼구간 숫자 파워볼 A 파워볼 D 가 미적일 경우

본인도 하루에 욕심안부리고 50충해서 꾸준히 20~30 수익내고 있습니다.

배팅 금액도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50충해서 3만원씩 한게임에 6만원 배팅 합니다

10만원씩이나 20만원씩 하시는분들은 무난하게 1만원에서~2만원정도가 적당하다고 봅니다.

파워볼 D구간 [ 7.8.9 ]                 

파워볼 A.D가 미적일 경우

10만원씩이나 20만원씩 하시는분들은 무난하게 1만원에서~2만원정도가 적당하다고 봅니다.

​중(65-80).구간F(87-130) 배팅하실때 살짝 마틴을

세이프게임 : 파워볼게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