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사다리 구간 동행복권 파워볼재테크 엔트리파워볼주소 엔트리
매 2분45초, 7분45초에 게임이eos파워볼 실행 됩니다.회차별로 파워볼홀/짝 ,
일반볼 홀/짝, 파워볼 언더/오버, 일반볼 언더/오, 파워볼구간 A~D,
일반볼 대중소 이렇게 총 6개 구간을 선택 할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대게 파워볼 홀짝 / 일반볼 홀짝 / 파워볼 구간 A~D / 일반볼 대중소 만을 사용하며,
파워볼언오버 일반볼 언오버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파워볼게임은 파워볼분석도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분석의 첫번째 포인트는 모든 구간은 정해진 패턴보다는 랜덤 함수를 통한 랜덤 패턴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 함수(fx)를 풀기 위해서는 많이 게임을 해봐야하고,
또, 개개인의 분석의 따라 결과는 연승이냐 연패냐 중요한 갈림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확률로는 로또와 파워볼에는 승산이 없습니다. 여러 분석법 통계 등이 있지만,
통계역학적으로 접근한다면 확률을 조금은 높일 수 있습니다.
높은 등수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파워볼게임 이란 5개를 선택하는 1~28의 일반볼과 하나를 선택하는0~9까지의 파워볼.
6/45 로또보다 선택의 갯수가 적어 총 가짓수는 일반볼의 경우 98,280 가지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이 아닌 5분에 한번씩 추첨하기 때문에, 표본은 현재 무려 64만 개가 넘습니다.
파워볼은 매시간 매분 발매와 당첨을 하기때문에, 수많은 자료가 누적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통계 물리학적으로 근거해 가장 높은 확률로 파워볼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현 빈도 패턴, 일별 패턴, 회차별 출현 패턴등에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바로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오스 이론에서도 알 수 있듯 각각의 모든 회차에서 나올 확률은 전부 같지만,
무한히 큰 회차까지는 총 나온 횟수가 같아야 하므로,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배팅 순서는 원형탁자?
5회간 마틴 베팅을 한다고 해봅시다. 파워볼 이론에 따르면,
5회 중 2회 이상의 당첨이 될 수 있지만, 당첨되는 순서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쉽게 예를들기 위하여, 5번 베팅해서 한번 따는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들어맞아 당첨됐습니다!
기분 좋은 시작이지요. 하지만, 직후 4번을 모두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금액을 따지면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이번에는 반대의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4번을 연속해서 잃은 다음, 마지막 5번째에 당첨됐습니다.
이 경우에는 돈을 잃다가 마지막에 땄기 때문에,
마틴게일 배팅을 했다면 총 금액은 손해가 아닌 이득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한번 밖에 따지 못했는데, 총 금액은 다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에 따는 것이 최선일까요? 아닙니다.
마틴게일 베팅법은 장기적인 배팅을 염두에 두고 하는 배팅법입니다.
원형탁자의 경우에는 순서가 없습니다.
원탁에서 회의를 하는 경우는 서로간의 서열을 내세우지 않기 위함임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마틴게일 배팅도 이와 같습니다.
즉, 5번중에 한번만 따는 경우에도, 장기적으로 보면 이렇게 따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즉, 5회간 몇회 당첨됐는지 보다는 몇 연패 했는지가 중요해집니다.
연패의 경우에는?
하지만, 만약 5번 연속으로 패배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파워볼게임 예측이 확률과 통계에 의해 이루어지지만 당첨 역시 확률과 통계의 영향을 받습니다.
홀,짝 게임에서 홀이 5연속 나오는 경우도 물론 있듯이, 5연패 하는 경우도 물론 생깁니다.
하지만, 그럴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5회 마틴을 1세트라고 할 때, 100세트 동안 5~10세트는 5연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생각 해보면 90~95세트는 이익을 본 것이므로, 총 자산은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실전에서는 자본금에 알맞게 5회차, 혹은 6회차 마틴 배팅법으로 배팅을 하시고,
장기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한번에 배팅하시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연패의 경우에는 잠시 정신을 추스리시고,